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신축빌라분양전문
실매물인증업체 언론브랜드대상.
  • 상세검색
  • 신축빌라 분양후기
  • 공지사항

신혼집 신축빌라 분양 매매 ‘드림하우징’ 실매물인증업체 신뢰도 높아

  • 드림하우징,신혼집구하기,신축빌라매매

요즘 신혼부부들에게 신축빌라는 내 집 마련의 새로운 대안 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치솟는 아파트 값과 전셋값 등을 따져보면 합리적인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인식이 강해지고 있다.

이에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우수한 구조를 선보이는 신축빌라분양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런 현상은 서울뿐 아니라 경기, 인천 신축빌라 분양 매매가 비슷할 정도로 열기가 대단하다. 특히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은 합리적인 조건과 입지적 장점을 갖춘 신축빌라를 선택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역세권 신축빌라와 학세권 신축빌라의 분양, 매매에 관심이 높다. 거래량도 많아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할 만큼 많은 수요가 몰리고 있다.

하지만 허위매물도 기승을 부리고 있는 시기라 현명한 지혜가 필요하다. 이런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매매의 모든 것을 정직하게 수행하고 있는 신축빌라 전문업체 ‘드림하우징’이 실매물인증업체로 주목 받고 있다.

허위 매물 없는 정직한 신축빌라 전문기업으로 승승장구하는 드림하우징에서 최근 신축빌라를 선택할 때 필요한 노하우와 지역별 시세를 공개했다.

우선 신축빌라를 알아 보기 전, 가족구성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야 한다. 신축빌라 지역을 선택할 때는 직장과의 거리와 삶의 편의성 등 원하는 인프라가 자리했는지 살펴봐야 한다. 교통망과 주생활권, 교육환경 등이 중요요소에 해당되며 이런 입지는 대부분 실수요가 풍부해 투자가치도 높다.

세부적으로는 지역 내 대형마트와 병원, 약국 등 주생활권이 될 수 있는 생활편의시설을 체크하고, 술집이나 유흥업소 등의 유해시설은 피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가족 구성원에 알맞은 주택의 구조 및 형태를 고려 해야 됨으로 신축빌라 내부의 방 개수와 크기, 구조, 주차공간 등을 확인해야 한다.

또한 대출금액과 대출가능 여부를 체크해야 한다. 드림하우징에서는 신축빌라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것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토대로 신축빌라 계약부터 입주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 높은 신뢰도를 평가 받고 있다.

이런 드림하우징에 따르면, 지역과 입지에 따라 신축빌라의 시세도 다 다르기 때문에 전문적인 분석이 필요하다. 허위매물 없이 신축빌라에 대한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는 드림하우징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실매물 신축빌라 내용을 눈으로 먼저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

드림하우징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현재 신축빌라 매매의 대표적인 인기지역은 동작구, 관악구, 강북구, 중랑구, 강동구, 인천, 부천, 일산, 파주 신축빌라로 분석된다. 강북구는 전용면적에 따라 1억5천부터~2억 중후반대의 시세가 형성돼 있고, 강북구 신축빌라와 근접한 거리에 있는 도봉구 신축빌라도 비슷한 분양가임을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는 강북구, 도봉구와 근접한 의정부 신축빌라의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의정부 신축빌라 인기지역으로는 호원동 가능동 의정부동 등이 있다. 해당 지역들은 한걸음 서울생활권으로 불릴 만큼 입지적으로 우수하다. 또 이곳 신축빌라들은 실평수가 넓고, 서울 대비 조금 더 저렴하게 입주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경기권으로는 부천지역도 인기다. 부천 괴안동, 역곡동, 소사본동, 심곡동, 춘의동 신축빌라 현장이 대표적이며, 서울과 인접하고 역세권(소사역, 부천역, 영곡역, 춘의역)을 끼고 있다

한편, 신축빌라투자 및 빌라갭투자를 시작한 드림하우징은 방배동부동산을 중심으로 강남구는 역삼동과 개포동을 빌라분양, 빌라투자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서초구 신축빌라는 방배동 양재동으로 동작구는 사당동 상도동을 관악구는 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금천구, 영등포구까지 정보제공을 하며 이수역(총신대입구) 사당역 내방역 방배역 위주로 신축빌라 갭투자 및 신축빌라분양 서비스 하고 있다.

경기지역 신축빌라는 일산 의정부 파주가 인기가 많으며 일산신축빌라는 덕이동 내유동 대화동 식사동 풍동 성석동 파주신축빌라는 야당동 등이 문의가 많다. 인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있고, 약 1억 6천~ 2억 2천만원선이다. 간석동 만수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 4천~ 1억 8천선에 매매가 진행 되고 있다. 남구 숭의동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 2천~ 7천만원대 분양 중이다.

인천신축빌라의 경우 부평구 지하철 트리플역세권이 가장 인기가 많은 지역 중 하나다. 서울 경기지역보다 실입주금이 월등하게 저렴한 특징을 지닌 곳 중 부천 소사구 신축빌라 현장과 원미구 신축빌라 현장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다. 인천지역과 더불어 역세권이 강한 특징이 있으며 대부분 서울에서 직장을 두고 있는 신혼부부가 신혼집 구하기 어려움을 해결하는 지역이다.

이런 드림하우징의 체계적인 시스템은 신혼부부를 비롯해 많은 수요자들에게 신축빌라 분양 및 신축빌라 갭투자까지 동시에 알아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호평 받고 있다.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