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신축빌라분양전문
실매물인증업체 언론브랜드대상.
  • 상세검색
  • 신축빌라 분양후기
  • 공지사항

드림하우징, 신축빌라 실매물 인증샷 제도로 실수요자 인기몰이

최근 11.3 정부가 부동산 대책을 내놓으며 서울 지역의 아파트 시장이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울 시내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신축빌라는 반사효과를 누릴 것으로 보여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신축빌라 전문업체 ‘드림하우징’이 성공적인 신축빌라 내 집 마련을 위한 체계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먼저 내 집 마련을 위해서는 지역 선택이 우선이 돼야 한다. 집 위치는 직장과의 거리, 교통편, 주생활권 등의 요소를 모두 고려해야 하고 자녀가 있을 경우 교육환경까지도 알아봐야 한다.

인근에 생활 인프라가 잘 마련돼 있는지도 중요하다. 기본적으로 생활에 필요한 대형마트, 병원, 약국 등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술집이나 유흥업소 등 유해시설이 없어야 거주하기 좋다.

지역을 선택했다면 주택의 구조나 형태도 꼼꼼히 확인해보자. 특히 방의 개수와 크기, 구조나 주차공간 등이 본인에게 적합한지를 살펴본다.

경제적인 부분도 고려해야 한다. 아파트 매매에 비해서는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대출금액과 대출가능 여부를 알아보고 부담을 최소화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러한 가운데 MTN ‘김생민의 TV비즈쇼’에 소개된 드림하우징의 신축빌라 실매물 인증샷 제도를 이용하면 실사진과 매물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신축빌라를 고를 수 있다.

일일이 발품을 팔지 않고서도 홈페이지를 통해 매물정보와 시세를 파악하고 비교할 수 있게 구성돼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체 관계자는 “신축빌라를 고를 때는 꼼꼼히 살펴보고 허위매물을 가려내야만 한다”며 “드림하우징은 신축빌라 실매물 인증샷 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한 내 집 마련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림하우징 실매물 인증 지역 중 각 구별로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는 강북구 수유동, 번동, 미아동 신축빌라가 문의가 많으며, 도봉구의 경우 인구밀집도가 높은 창동, 쌍문동 신축빌라 현장에 대한 수요가 많은 편이다. 7호선으로 강남권 출퇴근이 용이한 중랑구에서는 상봉동, 면목동 신축빌라 분양이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